[2014년 4월 17일]-세월호 참사로 온나라가 슬픔에 잠겨있음

마음은 한없이 우울해지고 슬프지만..
우리 라미네농장에 식물이들도 돌봐야하기에 오후에 농장을 향했어요~
의외로 브로콜리는 잘 버티고 있군요^^ 기특해요~~


농장에 딱 왔는데 우리 간판이 없어져서 당황했어요~~
어디로 간거야~~누가 버린거야~~ㅠ.ㅠ
주위 탐색 시작!! 멀리 쓰레기들 모여 있는곳에 왜!우리 간판이....
다시 주워와서 이번엔 깊숙히 박았어요~

아무도 못 빼게! 콩콩~!! 돌들도 주워와 나름 장식도 하고^^

저번에 심은 큰딸의 방울토마토는 말라버렸어요.
그리고 저의 부주의로 줄기도 댕강;;;

(그날 저녁.. 자기의 방울토마토 비보를 듣고 큰딸래미 대성통곡 ㅠ.ㅠ)

말라버린 방울토마토 옆에 새로 갖고온 작은 딸의 방울토마토를 심었어요~
너만은 버텨다오~~~~


포기하고 있었던 상추들은 여기저기서 싹을 내놓네요^^
우리 가족 고기 쌈채소는 농장에서 책임질수있을까요?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