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생처음 코스트코라는 곳을 처음 가봤어요.

못간 이유는 일단 다 집에서 멀었거든요~~~ 양재~천안~ 등..

그런데 집에서 20분거리에 코스트코공세점이 오픈했다고 하네요.ㅋ

그래서 코스트코 회원인 친구 차에 꼽사리 낑겨서 구경다녀왔지요~~~

오픈 첫날은 아예 마음을 접고... 오픈하고 세번째날 드뎌 코스트코로~~~

막 오픈한거 티를 팍팍 내주고 있네요^^*


일찍 서둘러서 출발한 덕분에 여유있게 주차를 하고

내려가는 무빙워크~~~~ 내려가면서도 스케일이 커서 우와~~하면서 내려가네요^^;;




푸드코트... 음식사진도 남다르네 ㅋ

아직 사람들이 없어서 한가하게 주문하면서 여기저기 둘러보는 중^^


여느 대형마트가 그렇듯.. 코스트코도 아메리카노 1000원이네요^^

왠지 더 진하고 더 향긋하고 더 맛난 느낌 ㅎㅎㅎ

라미네는 매장에서 아무것도 안 사도 맛난 커피 한잔 먹은 걸로도 만족할 듯 해요^^


베이크의 원조! 코스트코 베이크~~ 원조라 그런가 도우가 바삭하니 맛나네요.

트레이더스, 빅마켓 모두 베이크 맛있긴 하지만 코스트코 베이크는 도우가 더 바삭해요^^

치킨베이크보다 불고기베이크가 더 맛있구요~ㅎ


푸드코트에서 바라본 계산대

이것은 일부에 지나지 않아요~^^


회원이여만 들어갈 수 있고 동행인 경우도 들여보내주네요.

라미네는 삼성카드도 없고 회원제도 별로 안 좋아해서 이렇게 한번씩 슬슬 구경삼아만 올래요.

가장 먼저 우리를 반겨주는 52인치짜리 곰인형~~~~ 제주도 테디베어하우스에 있던 곰보다 더 클까나~~~


전체적으로 정리가 아주 깔끔하게 된 있는 것 같아요.

네모반듯반듯~~~한 느낌으로 나를 사가주세요~~ 하면 기다리는 제품들^^

커클랜드 제품이 많이 있는데 그래놀라바를 살까말까 많이 고민했지만... 참았어요^^


중간중간 샘플을 이렇게 디스플레이해놓은 곳이 많은데

이것은 구급상자 속 내용을 깔끔하게 보여주네요.

왠지 이거 하나 사놓으면 어떤 상처도 문제 없을 것 같은 든든함이 뭍어나네요^^


코스트코에서는 직접 대형참치를 회떠서 이렇게 파네요.

맨날 싼 참치회 보다가 고급진 거 보니 침샘이 완전 자극~~~~

하지만 라미네는 구경삼아 왔다는 본분을 잊지않고 열심히 구경만 했지요^^


매장이 엄청 크고 사람이 많아서 정신없이 보긴 했지만 나가는 순간 나의 눈을 사로 잡은 커피잔.

고급지고 예뻐보여서 눈도장 한번 찍고 나왔어요.



안산다고 했지만 그래도 몇개 건져왔지요. 명색이 오픈인데.. 오픈행사하는 거 몇개 사왔어요.

그리고 이거! 310개에 25000원 안주고 샀어요. 완전 득템한 기분~~~~

며칠 연아커피 마시며 흐뭇한 미소를 짓게 되겠네요^^*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