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농담인줄 알았어요..ㅋ 생일이라고 해서~

근데 진짜였네요^^

그래서 일단 동네 즐겨가는 카페로 초대했답니다.

이것저것 잔뜩 시켜놓고 생일축하노래를 불러줬어요~~~ㅋㅋㅋㅋ

항상 모이면 즐겁고 유쾌하네요^^

 

 

핫치킨핫도그~ 할라피뇨가 매콤하니 핫도그맛을 확 살려줘요~

 

 

 

평소에 안먹어본 스위트치즈파니니~

고구마가 들어간 파니니인데 달콤해요^^

 

 

 

이건....무슨 샌드위치였더라;;;

까로치아 샌드위치는 맛도 좋지만 채소가 정말 신선해서 아삭아삭 식감이 정말 좋아요^^

 

 

커피 마시다가 급 한컷~ 그래서 커피가 안보이네요 ㅋ

즐거운 모임에는 커피가 빠질 수 없지요^^

 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