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동네를 크게 한바퀴 돈듯하네요.
중상갔다가 9단지 후문갔다가 12단지 앞으로 갔다가 집으로~;;;
은근히 힘듭니다.. 하지만 크게 한바퀴 돌고 오니
두손 가득 먹을게 많네요 ㅎㅎ

9단지 후문쪽에 획기적인 반찬가게가 오픈을 했어요~
매장사진 못 찍었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해놓으셨고
영업시간 외에는 반찬자판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 언제든 반찬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~
무엇보다 전투식량있는 반찬가게는 처음봐서 깜놀~^^
맛도 꽤 괜찮아서 가끔 이용할 듯 합니다~~

오랜 단골집 소풍분식에 들려서 즉떡도 포장~
간편하게 물만 넣어서 끓이면 되니 즉떡이 생각날때 이용한답니다~
막둥이땜에 순한맛 주문했더니 매운맛이 그립네요^^;

마법의 가루!! 보기는 매울것같은데..
순한맛이예요~신기하죠?

2인분인데 양이 꽤 많아요~
양념 쏙쏙 베도록 끓여주기~
같이 온 라면사리는 닭발에 양보할꺼예요 ㅎㅎ

라미네가 사랑하는 닭발!!
국물닭발이 땡겨서 오늘은 국물닭발로~~
보통맛이라 그렇게 맵지 않답니다~
아.ㅡ매운게 먹고 싶다!

즉떡이 양보해준 라면사리 넣고 맛있게 끓이기~
애들때문에 많이 맵게 못먹었지망
그래도 닭발은 언제나 맛있어요^^

닭발과 떡볶이~~
라미네가 좋아하는 것이 다 있네요 ㅎㅎ
맛있는 저녁식사시간이였답니다^^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