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해안도로에 어느 순간 프랜차이즈 카페로 가득 차서
별로 즐겨가지 않게 되었는데
바다나 볼까하고 해안도로를 지나가던 중
눈에 확 띄는 아이스크림 전문점을 발견했어요~~

이름부터 새콤달콤 귀염귀염하네요^^
중국관광객들이 많으니 중국어도 필수~~酸酸甜甜
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 있고 어른들이 좋아하는 커피가 있는~~
울집에 딱 맞춤카페네요^^*

망고가 유명한지 망고를 생각나게 하는 주황색 외관과
예쁜 간판이 눈에 확 띄네요~~


두개의 건물을 연결한 듯~간판도 두개예요~
영어간판에는 커피&아이스크림이라고 써있네요^^*


꼬맹이 손님들이 좋아할 만한 흔들의자그네가 두가지 버전으로~~^^



두 건물의 한쪽은 마치 키즈카페처럼 꾸며놨어요.
어린아이들은 신나게 놀고 부모님들은 여유있게 차를 마실 수 있답니다^^


망고~망고~~
한쪽 벽면을 망고로 진열해뒀네요.
망고주스 전문점이니 망고가 많이 필요하겠지요~~^^


파인애플 스틱 아이스크림~~
모양이 너무 예뻐서 눈에 딱 들어오네요.


오레오 스틱 아이스크림~~
기본 쿠앤크아이스크림에 가운데 오레오가 하나 박혀있어요^^
모양이 살짝 웃긴 듯 하지만 맛은 좋아요~~~


커피와 먹을 레드벨벳타르트~~
금이 살짝 발라져있어요^^
금 발라져 있는 이유는 아시죠~?ㅎㅎㅎ

라떼아트로 엄청 깜찍한 하트가..ㅋ
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~~ 라미네는 역시 아메리카노가 좋네요.


평소때는 아메리카노만 마시지만
바다도 보이고 흔히 오는 기회는 아니니
타르트와 함께 호사를 누려봅니다^^*


제주도에서 흔한 현무암으로 벽돌을 만들어
꾸며져있는 벽면~~ 심플하게 깨알홍보그림도 있어요^^*


귀여운 망고 아이스크림~~
아마 이 가게의 대표 아이스크림이 아닐까 생각해요~~^^*


여러가지 종류의 수제 스틱 아이스크림들이 손님을 기다리고 있어요~~


확실히 인기메뉴는 망고 스틱 아이스크림이죠?
딸기요거트 아이스크림은 하트 모양이라 사먹고 싶었는데
아이들이 요거트를 별로 안 좋아해서;;; 아쉽네요.


매장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심플해요.
넓직해서 여유롭게 차마시면서 얘기 나누기도 좋구요~~


나오는 길에 매장 테라스 한컷~
멀리 바다와 함께 아름다운 사진이 되었어요^^


딸기아이스크림과 쇼콜라아이스크림을 포장해가는데
녹지않게 포장을 해주진 않아요 ㅜ.ㅠ
그래도 최대한 안녹이면서 가볼려 했는데...
집에 도착했을때는 이미 쇼콜라가 3분의 1밖에 안 남았다는;;;
그래도 맛은 좋으니 만족~~

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낮에 와서 여유있게 애들도 놀게하고
바다 보면서 차도 마시고 했으면 좋겠어요^^*



http://www.albarich.com/pt/QlqbkqRbnE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