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마역 근처에 맛있는 삼겹살집이 생겼다고 해서 이웃절친과 함께 찾아간 곳.

바로 직설적인 이름의 <미나리삼겹살>집이예요.

삼겹살집이니 삼겹살부터~~~~주문~~~~

살짝 늦은 저녁에 갔는데도 사람이 꽤 있더군요^^

이곳의 트레이드마크! 미나리!!

직접 재배한 미나리를 쓰신다고 하니 괜히 더 향긋한 것같고 괜히 더 신선한 것 같은 느낌아닌 느낌 ㅎㅎ

 

맛있게 셋팅된 저녁차림~~~~

라미네가 딱 좋아하는 상차림이예요 ㅎㅎㅎㅎㅎ 침......

 

삼겹살에 빠질 수 없죠~ 김치와 콩나물^^

이런거 팍팍 올려도 전혀 눈치 주지 않는 식당이 좋아요~~~

 

밑반찬 깔끔하고 맛이 좋았어요.

특히 저 오이무침!!! 이런 맛은 어떻게 나오는 걸까요?~~

 

지글지글 잘 익어가는 기특한 삼겹살들^^

좋아요~~~ㅎㅎㅎㅎ 맛있는 냄새가 전해지고있나요?^^

 

미나리를 살짝 구워드셔도 되고

이렇게 바로 생으로 드셔도 되요. 완전 맛나요~~~~

 

다른 날...... 목살이랑 오겹살도 주문. ㅋㅋㅋㅋ

 

목살은 살짝 굵은 소금이 뿌려져 나와요. 이것도 맛있게 구워볼까요?ㅎㅎ

 

밑반찬은 그때그때 달라요~~~~

처음 먹어본 반찬인데 이거 맛있어서 몇번 리필해 먹었어요^^

 

아름답네요~~~ ㅎㅎㅎㅎㅎ

삼겹살은 정말 한국사람이 사랑하는 메뉴인듯해요^^

 

제가 이 식당에서 좋아하는 것..

바로 된장찌게예요~

대부분 고기집 된장찌게는 맛있느데 여기 된장찌게는 특히 더 맛있는 듯.

 

저번에 배불러서 못 먹고 이번엔 반드시 먹어보겠다는 의지로...

드뎌 먹어본 볶음밥!! 밥 한개만 볶았는데 양이 솔찬해요~

미나리의 향긋한 맛과 고소한 밥의 조화는 환상^^

고기도 맛있지만 마무리로 꼭 볶음밥 드셔보세요~~ 강추!

 

 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