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숨은 맛집 삼다버거를 다녀오다!
시댁이 제주도다 보니 본의아니게 보통 사람들보다는 자주 제주도에 가게 되는데
막상 제주도에 가도 많이 다니지 않아 이런 곳이 있는지도 몰랐네요.
워낙 유명한 맛집들이 많으니 그런거 다 찾아다닐려면
내가 힘들것같아 집근처 드라이브할겸 나왔다가 애들 좋아하는 버거나 먹자..
하는 마음으로 찾은 곳인데..
처음에는 너무 쌩뚱맞은 곳에 있어서 잘 찾아왔나 했어요~~

멀리 김녕해수욕장이 보이는 멋진 곳에 자리잡고 있는
삼다버거는 주위 전경과 너무 잘 어울려져있는 듯 합니다.


누구아이디어인지는 모르겠지만
벽면에 귀여운 햄버거 그림으로 가득~~~
처음엔 촌스러운듯 했지만.. 이런 모습도 참 순수하게 느껴지는 가게랍니다.


제주도 특징을 잘 담아 삼다버거 간판이 있어요.
이것도 하얀 기둥에 직접 그린 간판인데 심플하지만 느낌은 팍!오네요^^


전형적인 수제버거 가격대~~~
어쩌면 더 저렴할 수도...^^*
식탐있는 라미네는 세트로 이것저것 시켜봅니다~~^^;;;;


버거 나오는 동안 가게를 둘러보며 열심히 셔터를 누르는 초보사진사~
가게가 아담하니 정말 편한한 분위기이예요^^


클래식한 소품도 많고 제주도 대표과일 귤도 빠지지 않네요.


한폭의 그림같은 풍경~~
창문을 통해 스미는 태양의 빛은 최고의 명화를 탄생케합니다.


삼다버거는.......
건강한 느낌인 것은 확실해요^^
소개글 하나하나에 주인장의 자부심이 엿보이네요.


정말 작동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
예쁜 모양의 공중전화도 한쪽 벽면을 장식하고 있어요~~


사람이 온다는 건
실은 어마어마한 일이다
한 사람의 일생이 오기 때문이다
글 하나하나 손님을 격하게 반기는 느낌이 팍팍!!



파랑. 노랑. 초록.. 예쁜 세가지 색이 만들어낸 조화^^
"어떤 대상과 인연을 맺어 자기와 관계있는 사람으로 만들다"


드뎌 메뉴가 나왔어요~~ 이것이 대표버거 삼다버거예요.


이렇게 세트~~~샐러드, 치킨텐더, 감자튀김,음료~부족함이 없어요^^


삼다버거는 더블패티라서 결코 한입으로 먹을 수 없어요.
우아하게 잘 잘라서 드시길~~^^


숌키숌키버거~~ 해시브라운이 들어간 버거예요.


계란과 패티, 감자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
그렇게 크지 않아도 든든한 맛입니다.


모든 메뉴를 세트로 주문해서 샐러드와 치킨텐더, 감자튀김은 원없이 먹네요^^;;



음료는 라미네가 좋아하는 아매리카노로~~~
커피가 빠지면 역시 서운해요.
커피로 시키길 잘한 것 같네요^^


이것은 돌하루방버거~~오징어먹물로 햄버거번을 만들었다고 해요.


하루방처럼 검은색 현무암을 표현했다고 하는데
오징어먹물을 넣어서 그런지 더 쫄깃쫄깃한 느낌?
그냥 느낌이 그런거겠죠?ㅎㅎ


신선한 샐러드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~~
제주도에서 먹으면 뭐든지 다 맛있는 걸까요?
만날 먹는 방울토마토도 맛있네요^^


돌하루방버거 가까이서 한컷!
수제버거답게 풍부한 식감은 인스턴트버거는 따라올 수 없어요.


포스팅도 포스팅이지만...
이런 사진 보면 먹었던 기억이 자꾸 나니 침이 고이네요~~
기회되면 다시 가보고 싶은데....
가능할까요?ㅎㅎ

나중에 다시 가더라도 삼다버거민의 분위기 마음가짐이 그대로이길..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