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날로그 주류상회 <79대포>를 아시나요?
오랜만에 불목~~~
전에 같이 일본어공부하던 동생와 함께
동네 퓨전대포집(?) 79대포라는 곳에 갔어요~^^
생긴지는 좀 됐는데 마땅히 갈 기회가 없었는데
이렇게 좋은 동생과 함께 갈 기회가 생겼네요^^

자리에 앉아 느긋하게 밤풍경 한컷 찍어봅니다.
9단지 뒷쪽에 많은 음식점이 생기다보니
주차자리도 부족하고 살짝 정신없는 느낌이지만
그래도 기분은 좋네요^^* 얼마만에 느끼는 밤공기인가~~~~


아날로그감성포차라는 것을 모티브로 운영되는 곳인데
인테리어도 살짝 추억의 70,80년도 느낌으로~~


70년대 감성~90년대 가격~~
그래서 79대포인가봐요 ㅋ 처음엔 79년생들 공감대를 이루는 곳인가..했는데~
80년대 가격으로 하면 안되겠니~~?ㅋ


날짜 이벤트도 항상 진행 되는 듯한데...
뭐.. 자주 올 상황은 아니지만 기왕 올때 날짜 잘 보고 와야겠어요^^*


추억의 대포집이니 추억의 건빵이 기본으로 나오네요^^*
건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을 듯~


쭈꾸미직화구이 주문~~
아직은 매운 게 땡기는 나이라 ㅋ 매운거를 빼놓을 순 없죠~


은은히 불향도 나고 쭈꾸미도 적당히 익혀서 부드러워요.
양은 넉넉하지 않지만..
밥집이 아니고 대포집인 것을 감안하면 괜찮아요^^*


뜨뜻한 국물요리는 소곱창전골로~~~
저녁을 안먹은 큰딸이 국물맛을 보더니 좋아하네요 ㅋㅋ
뭐지? 아재스멜은...?


대포집이긴 하지만 공기밥 하나 시키면 충분히 식사가 가능할 정도로
맛도 괜찮고 내용도 충실한 편입니다^^*


살짝 모자란 것은 떡꼬치로 보충~~
떡꼬치라고 하기보다 그냥 떡튀김이 맞는 듯 하지만..^^
소스가 뿌려져 있는 것이 싫은 분은 소스 따로 달라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^^

항상 같은 저녁시간을 보내다가
특별히 감성돋는 대포집에서 저녁시간으 보내니
기분이 절로 좋아지네요~~~^^
맛있는 것을 먹어서 그런게 아니라 아마 좋은 동생이랑 시간을 보내서 그런 거겠죠?ㅎㅎ




+ Recent posts